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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꽃장식 3개가 주문이 들어왔는데
구매가가 약 26만원 정도 됩니다.
약 2주가 지났는데 정보가 부정확하여 배송이 안되다고 해서
알리배송을 담당하는 코아씨티물류에 문의를 해보니
검역문제로 통관이 불가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말린꽃은 통관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주의하세요
졸지에 26만원을 날리게 되었지 뭐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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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에 이의제기를 해보라고 하는데 물건의 하자가 아닌 통관문제인데 대응이 안될 것 같았어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중국 판매자는 2개만 팔아도 본전은 될 것 같아서
사정을 이야기 하고 2개는 내가 사는걸로 처리하고 1개만 환불처리를 요청했습니다.
판매자도 손해가 되진 않아서인지 협의를 해주더군요.
알리에서 환불을 요청하면 판매자가 승인을 하는것이 아니라
알리담당자가 승인을 하는것이여서 판매자와 이야기를 캡쳐해서 올리시면됩니다.
소액이나마 환불을 받았네요
만약 통관불가 상태면 판매자와 협의하셔서 적당한선에서 손실을 줄이는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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